페이지

2012년 4월 6일 금요일

2012 GDG Suwon Android Hackathon이 열립니다.

Google Developers Group의 지역모임인 GDG 수원에서 주최하는 첫 행사
2012 GDG Suwon Android Hackathon이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 행사는 장소와 준비의 제한으로 참가자를 선정해서 알려드린 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2년 4월 5일 ~ 2012년 4월 21일 : 참가신청 (goo.gl/HETVy )
2012년 4월 23일 : 참가자 선정 (개별 이메일 연락 예정)
2012년 4월 27일 금요일 저녁 7시 : Hackathon 사전모임
2012년 4월 28일 토요일 아침 9시 ~ 저녁 8시 : Hackathon 본 행사

장소 : 경기도 수원 - 아주대학교

Android Hackathon은 Android 기술을 기반으로한 프로젝트를 제한된 시간안에 도전하는 개발자 문화행사입니다.

참여하실 프로젝트의 주제는 Android 기술을 사용한다는 점 이외에는 자유입니다.
Android 기술에 익숙하지 않고 접해본 적이 없다고 참여를 망설이지는 마세요.
Android를 이번기회에 사용해보거나 Android 개발자 분과 팀을 이뤄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Android + 기타 Google SW 기술의 조합 프로젝트도 OK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른 개발자들과의 Collaboration도 경험해보고,
자신이 직접 프로젝트의 기획에서 완성까지 해보는 기회로 삼으십시요.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는 구글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물론 식사와 음료도 제공됩니다. :-)

Hackthon 신청하러 바로가기 --> goo.gl/HETVy

Hackthon행사의 기본 방식은 이전의 Google에서 진행한 Hackthon형식을 차용할 것입니다.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2011 Google Developers Hackathon Korea : http://goo.gl/F22iS
2012 Google Developers University Hackathon : http://goo.gl/qHT6P
2012 Google Developers Hackathon Busan : http://goo.gl/yU8OJ

자세한 각종 후기와 당시의 열기는 Google+에서 #gdhk , #hackbusan , #gduh2012 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물어보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Let's Hack!


FAQ

Q1 팀으로 참가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단 각자 신청해주시고 프로젝트 내용을 동일하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팀은 사전모임에서 조직하셔도 됩니다.

Q2 디자이너는 참석이 안되나요?
-> 본 행사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혼자서 참석은 힘드시고 팀을 이루어서 참석가능하십니다.

Q3 프로젝트를 꼭 완성해야하나요?
-> 당일 내에 완료하시면 좋지만 필수조건은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